옷꿈, 새옷사는 꿈, 옷입는꿈등 옷에 관한 꿈 해몽 입니다.

Posted by 희꼬야
2017. 12. 22. 11:13 꿈 해몽


새 옷을 입는다는 것은 정말 신나는 일이죠? 또 사지 않아도 신상 옷들은 구경 하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는 느낌 이랄까? 그리고, 이상하게 옷은 옷장을 가득 가득 채우고 있어도 막상 밖에 나가려고 하면 입을 옷이 정말 없답니다.. 다들 그렇지 않나요?


그런데, 정말 기분좋게 마음에 드는 옷을 새로 사서 입어 봤더니 나하고 너무 너무 잘 어울려서 기분이 날아 갈것 같았는데 그게 꿈이라면? 여러분은 어떠실것 같아요? 실망이 이만 저만이 아니겠죠? 그렇지만 아직 실망 하기에는 이르답니다. 옷을 입는꿈, 새옷을 사는 꿈이 길몽일지 흉몽일지 궁금 하지 않아요?





그래서 오늘은 옷에 관한 여러가지 꿈 해몽을 모아 봤어요.


새옷을 입는 꿈

마음에 들던 안 들던 새로산 옷을 입는 꿈은 신분 상승을 의미 합니다. 그러니까 정말로 새 옷을 입는 다는 의미 인데 직장ㅇ 바뀌거나 승진을 하거나 맡은 업무가 바뀌거나 뭐 그런건데 새 옷이니 좋은 위치로 변화되는 신분을 의미 합니다.


새 옷을 사는 꿈

옷가에에 들러서 새 옷을 사는 꿈은 새 옷을 입는 꿈과 비슷하세 해석이 되는데 옷 가게가 등장을 하고 옷을 아직 입지 않고 사기만 했으므로 나를 도와줄 귀인이 등장 하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옷이 흠뻑 젖는 꿈

비를 맞거나 물속에 들어 가거나 아무튼 내가 입은 옷이 흠뻑 젖게 되는 경우인데 어떤 상황에서도 꿈속에서 젖은 옷에 신경을 쓰게 된다면 해몽은 옷이 젖는 꿈으로 해석을 해야 하고 이렇게 옷이 젖는 꿈은 새로운 일이 시작 되거나 새롭게 직장을 옮기는데 적응이 아주 잘 되어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오래된 옷을 버리는 꿈

오래된옷 혹은 낡아서 못 입는 옷 혹은 지저분한 옷을 버리는 꿈인데 이 꿈은 지금 까지의 고생이 끝나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이니 아주 희망적인 꿈이 될것 같습니다.


옷을 세탁 하는 꿈

지전분한 오물이 묻어 있는 옷을 빠는 꿈은 어렵고 고민 하던 문제들을 털어 버리고 해결하게 되는 꿈 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옷을 선물 하는 꿈

내가 다른 사람에게 옷을 선물 하게 되면 나에게 오히려 근심 걱정이 생기게 되는 안 좋은 꿈 입니다.





옷을 다른 사람과 나누어 입는 꿈

결혼한 사람 이시라면 배우자와의 관계에 문제가 생겨 다투게 되고 아직 미혼 이라면 직장 동료나 파트너 같이 가까운 사람들과 의견 충돌을 겪게 되는 꿈 입니다.


검은 옷을 입는 꿈

꿈에서 정말 만나지 말아야할 꿈 입니다. 검은 옷은 죽음을 의미 하는데 내가 검은 옷을 입게 된다면 질병이 생기거나 건강상에 이상이 오고 심한 경우 죽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속옷만 입는 꿈

꿈속에서 속옷만 입고 생활 하거나 속옷만 입고 돌아 다니거나 하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지장이 생기거나 계약상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 합니다.





좋은 옷을 벗는 꿈

입고 있던 옷이 마음에 들거나 꽤 좋은 고급 옷인데 옷을 벗게 되는 꿈은 직장에서 해고 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못되어 폐업을 하거나 하는 일이 생기는 꿈 입니다.


새 옷을 직접 만드는 꿈

귀인을 만나는 꿈인데 평생 함께 해야할 귀한 인연이 생기는 꿈으로 미혼 이시라면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꿈 입니다.





화려한 옷을 입는 꿈

색깔이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옷을 입는 꿈은 나의 위치가 상승 하고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꿈 입니다.


옷을 벗어 놓았는데 찾지 못하는 꿈

주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 하는데 나의 위치가 없어지므로 주변에서 내가 서야할 자리가 없어지거나 가족간의 불화로 문제가 생기게 되는 꿈 입니다.


이상으로 옷에 관한 다양한 꿈 해몽을 알아 봤습니다. 옷은 나를 표현 하는 대상이다 보니 주로 신분이나 지위, 혹은 인간관계와 관련된 해몽이 많은 듯 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꿈 꾸시길 바라면서 이상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