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꿈은 로또 꿈? 돌아가신 조상꿈 해몽 알아볼까요?

Posted by 희꼬야
2018. 1. 17. 15:15 꿈 해몽


좋은 꿈을 꾸고 아침에 일어 나면 제일 먼저 생각 나는 것은 역시 로또 인가요? 흔히 대박 행운의 꿈이라고 하면 돼지꿈, 용꿈, 똥꿈 등을 들 수 있는데 사실 로또 1등 당첨자들의 꿈 중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 하고 있는 것은 조상꿈 이라고 합니다.


꿈에 대한 통계이니 어디까지 믿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지금까지는 조상꿈이 로또에는 가장 가까운 꿈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그렇지만 돌아가신 조상님이 꿈속에 나타나서 로또 번호를 알려 주시지는 않았을테니까 정말 행운을 가져다 주는 조상꿈은 어떤 꿈이 있는지 또,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얼굴도 모르는 나의 조상님이 꿈속에 나타나시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상황별로 조상꿈 해몽을 정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상님이 우리집으로 찾아 옵니다.

돌아가신 조상님이 우리 집에 찾아 와서 안으로 들어 오시는 꿈은 내 사업에 도움을 주실 수 있는 길몽 입니다.


나를 불쌍히 보시면서 우시는 꿈

나는 아무렇지도 않은데 나를 불쌍히 여기시거나 내 몸을 쓰다듬기도 하시면서 우시는 꿈은 질병이 찾아올 징조 입니다.


조상님께 제사를 올리는 꿈

보통은 산소에 가거나 조상님의 묘지 앞에서 이루어 지는데 조상님께 제사를 올리는 꿈은 어려운 문제가 잘 해결되어 가는 꿈 입니다.




조상님이 날 보고 웃는 꿈

나를 바라보고 아무 말씀도 없이 환하게 웃어 주시는 꿈은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꿈 입니다.


조상님이 나에게 화를 내시는 꿈

조상님이 꿈에 나타나서 나에게 화를 내시는 꿈은 추진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 하게 되는 것을 의미 하므로 사업상에 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직장내에서는 갈등과 분쟁이 생길 수 있는 꿈 입니다.


조상님께 음식을 대접 하는 꿈

돌아가신 조상님에게 여러가지 음식을 대접 하는 꿈은 행운을 가져다 주는 꿈이며 음식을 드신 조상님이 흡족해 하시면 하실수록 더 큰 행운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조상님께 큰 절을 올리는 꿈

유산을 상속 받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청탁 했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조상님이 음식을 내게 주는 꿈

꿈에서 조상님이 나에게 무언가 먹을 것을 건네 준다면 내가 하려고 하는 사업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조상님 무덤에 불이 나는 꿈

보통 불이 일어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데 그 장소가 조상님의 무덤이라면 아주 안 좋은 징조 입니다. 가족들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리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는 꿈 입니다.





조상님이 울고 있는 꿈

원인은 모르지만 꿈속에서 조상님이 울고 있는 꿈은 손해수에 해당하는 꿈 입니다. 따라서, 사업상 큰 손실을 입거나 재물상의 손해를 보게 되는 꿈 입니다.


조상님이 나를 끌고 가는 꿈

조상님이 등장 하는 꿈 중에서 대표적인 흉몽 입니다. 꿈속에서 돌아가신 조상님이 날 따라오라고 하거나 내 손을 잡아 끌어서 조상님을 따라 간다면 비명횡사 하게 되는 아주 안 좋은 꿈 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속에 나타나셔서 마치 살아 계신것처럼 함께 생활하고 함께 살고 있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꿈 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가 나에게 말을 거는 꿈

꿈속에서 돌아가신 할머니나 할아버지가 나타나셔서 알아 들을 수는 없는데 뭐라고 나에게 말을 걸어 오는 꿈은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꿈이니 조심 하셔야 합니다.


돌아가신분이 또 돌아가시는 꿈

이미 돌아 가신 분인데 꿈속에서 다시 돌아가시게 되는 꿈은 과거에 해 놓은 일 때문에 횡재를 하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조상님이 무엇인가를 사라고 하는 꿈

조상님이 꿈속에서 나에게 자꾸 어떠 물건을 사라고 하신다면 큰 횡재가 찾아 오는 행운의 꿈 입니다.





조상님이 나에게 누군가를 만나라고 하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는 징조이니 새로운 인연이 찾아 온다면 정성을 다 해야 합니다.


조상님이 나에게 돈을 주는 꿈

돌아가신 조상님에게 돈을 받게 되는 꿈은 현실에서도 재물이 생기게 되는 행운으 꿈 입니다.


이상으로 조상님이 등장하는 꿈의 해몽에 대해서 살펴 봤습니다. 로또의 행운을 가져다 주는 꿈은 눈치를 채셨나요? 보통 조상꿈이 행운을 가져다 주는 꿈은 금전과 연관 되어 있는 꿈이 많은데 반대로 불운을 가져다 주는 조상꿈도 많이 있으니 조상꿈에 대한 해몽은 상황에 따라 해석을 잘 봐야 할것 같습니다.